[지스타25]'팰'도 잡고 도넛도 먹고... 게임 시연과 현장 이벤트로 꾸며진 크래프톤 부스

등록일 2025년11월13일 15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크래프톤이 신작 '팰월드 모바일'과 '배틀그라운드' 테마 체험형 휴게 공간 '카페 펍지(CAFE PUBG)'를 선보이면서 '지스타' 현장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크래프톤은 올해 '지스타 2025' 현장에 펍지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있는 모바일게임 '팰월드 모바일'을 선보였다. '팰월드'는 일본의 게임 개발사 포켓페어가 개발한 히트작 '팰월드' IP를 기반으로 한 신작으로, 원작의 핵심 재미를 계승하면서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조작과 스킬 기반의 전투 시스템을 더해 모바일 플랫폼에서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현장에서는 '팰월드 모바일'의 시연을 비롯해 '팰월드' 테마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해 이목을 끌었다.

 

이외에도 크래프톤은 자사의 대표작 '배틀그라운드' IP를 활용한 체험형 휴게 공간 '카페 펍지'도 운영하고 있다. 현장에서는 수제 도넛 브랜드 올드패리도넛과 협업한 한정 메뉴를 제공하며, '배틀그라운드' 세계관을 테마로 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경험해볼 수 있다. 특히 펍지 스튜디오 김태현 디렉터, 김상균 개발본부장 등 주요 개발진과 함께하는 게스트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13일 '지스타 2025' 개막 첫 날의 크래프톤 부스 전경을 사진으로 담아봤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