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내 능력치 보고 피파온라인3 플레이 여부 판단하겠다"

등록일 2012년08월17일 17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대표 서민)은 금일(17일) EA 서울 스튜디오(Electronic Arts Seoul Studio LLC)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 (이하 FIFA 온라인 3)'의 홍보 모델 박지성 선수와의 첫 번째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FIFA 온라인 3' 홍보 영상을 통해 다시 한번 빨간색 유니폼과 주장 완장을 착용한 모습을 선보인 박지성 선수는 현재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퀸즈 파크 레인저스 FC(QPR) 소속으로 활동 중에 있다.

금일 새롭게 공개된 영상에는 홍보 영상 촬영 현장 스케치를 비롯해 박지성 선수의 진솔한 면모를 엿볼 수 있으며, 인터뷰를 진행한 박문성 해설 위원의 짓궂은 질문에도 특유의 재치 있는 답변으로 응수하는 모습도 담겼다.

박지성 선수는 축구게임에 대해 "축구를 다른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이라며, 특히 'FIFA 온라인 3'가 출시되면 즐길 의향이 있는가에 대한 질문에 "저를 어떻게 표현했는지 확인을 해 볼 예정이며, 능력치를 보고 나서 할지 안 할지를 판단할 것 같다"고 답변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또한 대표팀 복귀 의향에 대한 질문에 "게임 상에서는 무엇이든 실현이 가능한 것 같다"고 답변해 주목을 끌었으며, 이 외에도 달라진 외모, 영국에서의 여가 생활, 이청용 선수가 말하는 박지성 선수 등 최근 근황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가 담겼다.

총 2부로 제작된 박지성 선수와의 인터뷰 영상은 'FIFA 온라인 3'의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2부 영상에는 축구에 대한 열정, 그리고 어린 축구 꿈나무들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 등 더욱 진솔하고 인간적인 그의 모습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FIFA 온라인 3'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글로벌 히트작 'EA SPORTS FIFA 프랜차이즈'를 계승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차세대 기술력 도입을 통해 한층 향상된 게임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방대한 공식 축구 라이선스를 보유한 원작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전세계 40개 국가 대표팀과 30개 리그에 소속된 15,000여 명에 달하는 실제 선수들의 모습 및 최신 라인업 정보가 그대로 반영된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FIFA 온라인 3'공식 티저사이트(http://fifaonline3.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