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에 웬 닌자가? 란 온라인 신규 클래스 인술부 공개

등록일 2012년08월22일 15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민커뮤니케이션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학원 액션 MMORPG '란 온라인'의 7번째 신규 클래스, '인술부'를 소개하는 스페셜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스페셜 페이지에서는 '인술부' 캐릭터의 소개 영상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특징 및 사용 무기, 주요 스킬의 발동 영상 등을 제공한다. 또한 정식 서버 업데이트 시에는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 내용도 공개할 예정이다.

'란 온라인'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인술부는 닌자를 모티브로 한 클래스로 PvP시 유용한 스킬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적으로부터 자신의 모습을 숨기는 은신, 빠르게 적의 진영을 무너뜨리는 순간이동, 적의 움직임을 봉쇄하거나 방해하는 환영과 다른 대상으로 변신하여 능력을 강화하는 빙의 등을 통해 게임 내 PvP가 더욱더 활성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인술부' 클래스는 테스트 서버에 반영되어 있으며 누구나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개발사인 민커뮤니케이션은 '인술부'에 대한 버그 신고 및 개선점 제안 등을 접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인술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ran-online.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