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딱지' 낸 가수들, 일반인들은 어떨까?

등록일 2012년08월23일 18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JCE(대표 송인수, www.jceworld.com)는 금일(23일), 자사의 인기 모바일 소셜 게임 <룰더스카이>에서 ‘룰더송 콘테스트’ 수상자들이 녹음한 새로운 버전의 ‘화딱지(Rule the sky 콘테스트 ver.)’’ 음원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두 남녀가 연인이 되기까지의 이야기가 담겨있는 노래 ‘화딱지(sky love)’는 평소 <룰더스카이>의 가족임을 자처하는 서영은과 이세준이 불러 <룰더스카이> 이용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곡으로, JCE는 ‘화딱지(sky love)’를 따라 부르거나 창작하여 부르는 ‘룰더송 콘테스트’를 지난달 진행, 각양각색의 이용자들의 참여를 이끈 바 있다.

이번 콘테스트의 최종 우승자인 <룰더스카이> 아이디 ‘Osoulfox’(남)와 ‘Piggydolls’(여)는 지난 일요일 원곡의 작사가인 이세준씨가 프로듀서로 참여한 가운데 ‘화딱지(sky love)’의 남녀 파트의 녹음을 마쳤다.

남자 파트를 부른 ‘Osoulfox’는 “전문 녹음 스튜디오에서 프로듀싱을 받으며 녹음 작업을 진행해 본 것은 처음이었는데, 정말 신선하고 즐거운 경험이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수상자들이 녹음한 ‘화딱지(rule the sky 콘테스트 ver.)’는 23일부터 엠넷과 벅스, 멜론, 올레, 소리바다 등의 음원 사이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윤병호 JCE 부사장은 "룰더송 콘테스트 최종 우승자의 버전은 원곡과는 또 다른 감성과 감미로움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룰더스카이>를 사랑하는 이용자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게임의 룰더송 콘테스트와 최종 우승자가 부른 ‘화딱지(Rule the sky 콘테스트 ver.)’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룰더스카이>의모바일 공식 홈페이지(www.rulethesky.co.kr) 및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rulethesk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