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게임일정] 크래프톤 'PUBG: 블라인드스팟' 5일 얼리 액세스로 출시

등록일 2026년02월02일 14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2월의 첫 주인 이번 주에는 다채로운 재미를 가진 신작들이 연이어 출시를 앞두고 있다.

 

4일 클로버게임즈의 ‘헤븐헬즈’의 출시를 시작으로 5일 2K가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 아케이드 에디션’을 애플 아케이드에 출시하고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의 ‘퇴마탐정 미아즈마 브레이커’ 한국어 번역판, 조이시티의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 정식 출시, 크래프톤의 ‘PUBG: 블라인드스팟’ 얼리 액세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여기에 6일에는 라이트코어 게임즈의 ‘미송자의 노래: 도트 방치형 RPG’, 코에이의 ‘Nioh 3’가 발매를 기다리고 있다.

 

이번 주 출시될 신작 정보를 게임포커스가 정리해보았다.

 

#신작 출시 일정
4일 클로버게임즈 ‘헤븐헬즈’ 정식 출시(모바일)

 



클로버게임즈는 사내 H2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미소녀 팀 전술 RPG ‘헤븐헬즈’를 오는 2월 4일 국내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헤븐헬즈’는 연옥이 열린 근미래 도쿄를 배경으로, 악마에 맞서는 전투요원 ‘윗치’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용자는 4인 스쿼드를 구성해 실시간 전투를 지휘하며, 캐릭터 상성과 스킬 조합을 활용한 전략적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일본의 유명 시나리오 작가들과 공동으로 집필한 완성도 높은 스토리를 통해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5일 2K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 2월 5일 애플 아케이드 출시(PC, 모바일)

 



2K와 파이락시스 게임즈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 아케이드 에디션(이하 문명 VII 아케이드 에디션)’을 오는 5일(태평양 표준시) 애플의 게임 구독 서비스 ‘애플 아케이드’를 통해 출시할 예정이다.

 

문명 VII 아케이드 에디션은 원작의 핵심 요소를 모바일 플랫폼에 맞춰 이식해, 시리즈 고유의 깊이 있는 전략성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문명 VII’에서 플레이어는 역사 속 전설적인 지도자가 되어 제국을 통치하며, 인류 발전의 각 시대마다 새로운 문명을 선택해 자신만의 서사를 완성해 나갈 수 있다. 또한 도시 건설과 영토 확장, 기술 연구 등을 통해 문명을 발전시키고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면서 타 문명과 경쟁하거나 협력해야 한다.

 

5일 아크시스템웍스아시아 주식회사 ‘퇴마탐정 미아즈마 브레이커’ 한국어 번역판 출시(닌텐도 스위치 1/2)

 



아크시스템웍스아시아 주식회사가 주식회사 mebius의 전방위 제령 액션 슈팅 ‘퇴마탐정 미아즈마 브레이커’ 한국어 번역판를 닌텐도 스위치와 닌텐도 스위치2를 통해 5일 출시할 예정이다.

 

퇴마탐정 미아즈마 브레이커는 전방위에서 덮쳐 오는 대량의 악령 (미아즈마)를 퇴치하는 액션 슈팅 게임으로, 주인공 ‘키사라기 시노부’가 되어, 퇴마탐정으로서 밤거리에 꿈틀거리는 악령을 퇴치해야 한다.

 

아름다운 픽셀 아트와 3D가 융합된 스테이지 속에서, 플레이어는 미아즈마를 물리쳐 얻는 ‘혼’을 제령하여 레벨 업을 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스킬과 능력을 습득, 강화할 수 있다. 또한 임무 파트너 ‘수호령’과 함께 강력한 스킬을 사용하는 등 다양한 캐릭터 빌드를 실험할 수 있다.

 

5일 조이시티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 정식 출시(모바일)

 



조이시티가 5일 애니플렉스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전략 게임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BIOHAZARD Survival Unit)’을 오는 2월 5일 한국과 대만 시장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은 캡콤의 인기 IP ‘바이오하자드(Resident Evil)’ 시리즈의 세계관을 계승하면서도 평행 세계를 배경으로 한 오리지널 스토리를 담고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통해 레온 S.케네디, 클레어 레드필드, 질 발렌타인 등 원작의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싱글 플레이, 퍼즐 등 다양한 모드와 전략이 결합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지난 해 11월 18일 미국과 일본을 포함한 전 세계 151개국에 먼저 출시됐으며, 미국 구글 플레이 무료 인기 1위, 일본 영국, 프랑스, 독일 등 15개국 이상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5일 크래프톤 ‘PUBG: 블라인드스팟’ 얼리 액세스 출시(PC)

 



크래프톤이 5일 오후 2시부터 PC 스팀 플랫폼을 통해 신작 ‘PUBG: 블라인드스팟(이하 블라인드스팟)’ 얼리 액세스 출시할 예정이다.

 

블라인드스팟은 5:5 팀 기반의 탑다운(Top-down) PvP 슈팅 게임으로, 현실적인 밀리터리 슈팅과 실내전 중심의 전장을 탑다운 뷰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탑다운 뷰에서 보기 어려웠던 현실적이고 빠른 템포의 사격 조작계를 통해, FPS에 버금가는 몰입감과 박진감 있는 CQB(Close Quarters Battle) 전술 플레이를 제공한다.
 
이번 얼리 억세스 버전은 기존 데모 버전 대비 UI와 아트워크 품질을 대폭 개선했다. 크래프톤은 조작계의 완성도를 높이고 게임 밸런스 조정을 통해 전반적인 전술적 깊이를 강화했고, ‘출시 가능’ 수준의 빌드로 준비했다.
 
6일 라이트코어 게임즈 ‘미송자의 노래: 도트 방치형 RPG’ 정식 서비스 실시(모바일)

 



라이트코어 게임즈가 ‘미송자의 노래: 도트 방치형 RPG’의 정식 서비스를 6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미송자의 노래: 도트 방치형 RPG는 지난 1990~2000년대 클래식 픽셀 RPG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바일 방치형 게임이다. 고전 게임의 픽셀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현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간편한 플레이 구조를 결합한 점이 특징이다.
 
미송자의 노래는 북유럽 신화를 기반으로 한 픽셀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신이 침묵한 세계에서 인간이 스스로 운명을 개척한다는 주제를 중심으로, 유저는 한 명의 발키리가 되어 ‘이름 없는 영웅’들과 함께 붕괴된 아홉 세계를 재건하는 여정을 그려 나가야 한다.
 
이 게임에는 전사, 마법사, 제사장, 암살자 등 4대 직업과 땅, 물, 불, 바람, 빛, 어둠의 6대 원소 진영이 존재하며 캐릭터마다 고유 스킬과 포지션을 보유하며, 동일 진영 편성 시 발동되는 ‘진영 오라’와 빛과 어둠 진영의 제어 면역 효과 등으로 팀 조합에 따른 시너지 전략을 활용해 나만의 조합을 완성할 수 있다.
 
6일 KOEI TECMO GAMES ‘Nioh 3’ 정식 출시(PS5, PC)

 



KOEI TECMO GAMES가 다크 전국 액션 RPG ‘Nioh’ 시리즈 최신작 ‘Nioh 3’를 6일 출시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에도 성을 비롯해 도토미, 헤이안의 교토 등 다양한 시대와 세계를 넘나들며 다양한 사람을 만나고 강적들과 싸우며 점차 강해지게 된다.

 

특히 KOEI TECMO GAMES는 각 시대를 각각 특징적인 오픈 필드로 표현해 탐험의 재미를 높였으며 기존 시리즈의 사무라이 뿐만 아니라 닌자 배틀 스타일을 새롭게 추가해 전략과 상황에 맞게 전투 스타일을 실시간으로 전환하며 전투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