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의 신작 게임 <레전드 오브 소울즈>가 지난 16일 사전 공개 서비스를 끝내고 오는 20일(목) 공개 서비스 예정이다.
네오위즈CRS가 개발한 <레전드 오브 소울즈(Legend of Souls)>는 화려한 액션과 서버를 넘나드는 길드 콘텐츠가 특징인 성인용 MMORPG로, 특히 잭팟, 룰렛과 같은 행운 시스템 등 성인 이용자 층에게 특화된 콘텐츠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권력을 탐하라! 길드 단위 전쟁 콘텐츠
<레전드 오브 소울즈>는 슬로건을 '권력지향 MMORPG'라고 한 만큼 권력욕을 자극하는 다양한 요소들이 가득하다.
권력욕을 자극하는 다양한 콘텐츠 중 전쟁 시스템은 몬스터와 한판 승부를 펼쳐 거점을 지키는 PvE 방식의 '봉마의 장'과 제한 시간 내에 몬스터들이 지키고 있는 거점을 최대한 많이 파괴해야 하는 '퇴마의 장'으로 나위게 된다.
또한, 길드에 가입한 이용자 중 총 200명이 진영을 나눠 거점을 선점하는 전투인 전략전도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이다.
공개 서비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인 20대20 PvP 대전 '결전의 장'과 1대1, 3대3, 5대5로 나뉘어 PvP 최강자를 가리게 되는 '무투의 장' 등 최고를 가리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추후에는 각 서버의 최강 길드를 가리는 '하늘의 후예' 콘텐츠도 추가될 예정이며, 더 나아가 전 서버 통틀어 최강 길드를 가리는 '월드 길드 대전'까지 수많은 전쟁 콘텐츠가 기다리고 있다.
MMORPG 본연의 재미도 가득
길드 단위의 콘텐츠가 핵심인 <레전드 오브 소울즈>이지만 솔로 플레이어를 위한 콘텐츠도 가득하다. 길드 콘텐츠는 게이머의 선택인 만큼, 레벨 업은 일반 전장에서도 충분히 가능하다. 레벨 별로 존재하는 인스턴스 던전과 수많은 퀘스트(미션)는 MMORPG 본연의 재미를 느끼기에 충분하도록 구현되어 있으며, 팀 단위 플레이를 선호하지 않는 이용자라 해도 게임을 즐기는 데 전혀 부담이 없다. 여기에 이번 공개 서비스에선 49레벨까지 방대한 콘텐츠도 함께 선을 보일 예정이다.
'1+1' 스킬과 화끈한 타격 시스템
<레전드 오브 소울즈>에서는 하나의 캐릭터로 두 개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캐릭터를 굳이 새로 생성할 필요 없이 한 번에 두 가지 직업의 특성을 즐길 수 있어, 보다 폭넓은 스킬을 경험하게 된다. 18 레벨에 도달하면, 기존과는 또 다른 제 2의 스킬트리가 추가되며, 각 캐릭터가 활용할 수 있는 무기에 따라 ‘하이브리드형’으로 직업을 확장해, 두 가지 형태의 스킬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레전드 오브 소울즈>에서는 다른 게임과는 달리 콤보를 이용한 색다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전투를 통해 콤보 수치를 누적시킨 후 ‘폭발형 스킬’을 활용하면, 일반 공격이나 단순 스킬보다 더욱 강력한 타격을 적에게 입힐 수 있다. 또한 ‘폭발형 스킬’ 사용 시 화면 떨림이나 피격 동작이 연출돼, 박진감 넘치는 타격의 느낌을 전달한다.
탱, 딜, 힐의 명확히 구분된 개성 있는 캐릭터
<레전드 오브 소울즈>의 캐릭터는 혈혼, 성혼, 살혼, 무혼 등 4가지로 구분된다. 각 캐릭터는 개성이 묻어나는 2종류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탱커와 딜러, 힐러의 구분도 명확하다. 때문에 파티 플레이 시 역할이 분명하고, 전략이 확고해 짜임새 있는 전투가 가능하다.
크게 보면 무혼 캐릭터는 도와 도끼를 이용한 탱커이고, 살혼과 혈혼은 검과 활을 이용한 딜러이다. 여기에 성혼은 파티 플레이의 생명인 힐러와 딜러의 역할을 모두 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형태의 캐릭터이다.
남자는 한 방! '일확천금 시스템'
<레전드 오브 소울즈>에서는 자신의 행운을 시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사냥 중 획득한 쿠폰으로 슬롯머신을 돌리면, 복권과 같이 '전체 금전'의 일부를 획득하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이 금전은 이용자들이 게임을 즐기는 동안 시스템에 점차 쌓이는 금액으로, 플레이 중간중간 한 방의 찬스가 주어진다.
향후 검증된 운세 업체와 제휴를 통해 게임과 연동되는 '운세 시스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운세 시스템'은 실제 이용자의 생일과 이름을 입력하면 그날의 운세와 바이오 리듬을 보여주며, 이를 이용하여 게임의 아이템 획득과 다양한 효과의 비율을 조정해 주는 콘텐츠이다. 즉 운세와 바이오리듬이 좋은 날에는 그만큼 좋은 아이템과 효과를 얻을 확률도 높아진다는 것이다. '운세 시스템'은 게임 내 소소한 재미를 주지만,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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