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YNK Games(대표 김학준)가 개발하고 (주)YNK Korea(대표 김학준)가 서비스하는 로한이 서비스 7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한은 현재 YNK Korea가 부분 유료화 서비스하는 MMORPG로 지난 2005년 9월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으로 2012년 9월 정식으로 7주년이 됐다. 이에 로한은 이번 7주년이자 추석을 맞이해 9월 26일부터 10월 10일 점검 전까지 유저들이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받아갈 수 있는 빅 4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번째로 로한 대륙의 모든 몬스터가 생일파티 꾸러미를 드랍하는데 이 파티 꾸러미를 생산공방에 위치한 NPC에게 건네면 응모권과 함께 보상아이템을 누구나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두번째로 매일 저녁 9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는 랭킹 퀘스트에 참여하면 이벤트 응모권과 함께 여러 보상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제공되는 다양한 미션에 참여해 미션 완료를 하면 각각에 해당하는 이벤트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응모권을 생산공방에 위치한 센이NPC에게 주면 봉인된 로한 축하 선물꾸러미의 참 아이템 류, 조커 모크덕 등 펫 아이템 류, 그리고 여러 코스튬 아이템을 응모권 갯수에 따라 보상받을 수 있다.
이번 7주년 이벤트는 본 서버는 금일부터 10월 10일까지 그리고 테스트서버는 10월 2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YNK KOREA 박정현 부본부장은 “로한이 지난 7년동안 로한을 사랑해준 많은 유저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모두다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오랜 서비스를 지속할 수 있도록 유저들과 오픈된 공간에서 소통하고 교감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7주년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로한 공식홈페이지(www.roha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