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이용자 60%증가, '그랜드체이스'에 대체 무슨 일이?

등록일 2012년10월04일 18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개발사 KOG)’에서 금일(4일), 이용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그랜드체이스는 지난 한가위 기념 이벤트 실시 후 이전 대비 동시접속자수가 30% 증가, 신규 이용자수는 60% 상회하는 등의 지표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상승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 그랜드체이스는 금일부터 오는 11일까지 디오 프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유료 캐릭터인 ‘디오’를 지급한다. 기존에 디오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에게는 1차 전직 디오 캐릭터를, 1차 전직 디오 캐릭터를 가진 이용자에게는 2차 전직 디오 캐릭터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디오 캐릭터로 플레이 시 경험치가 20% 증가하고, 캐릭터 레벨업 시 지급되었던 장비상자가 기존 1개에서 2개씩 지급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풍성한 한가위의 즐거움을 배가시키고자 준비했던 이벤트에 기대 이상의 관심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조만간 공개될 신규 던전과 3차 전직 캐릭터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그랜드체이스’는 넷마블이 2003년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최초의 실시간 3D액션 대전게임으로 다양한 대전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지금까지 이용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체이스 공식 홈페이지(http://chas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