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 & 소울(Blade & Soul, 이하 블소)'이 금일(17일) 신규 콘텐츠 '폭풍의 바다뱀 보급기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폭풍의 바다뱀 보급기지'는 '블소' 7대 업데이트인 '7waves'의 첫 번째 업데이트로, 기존 던전 '바다뱀 보급기지'를 전면 리뉴얼한 오픈 필드형 던전이다.
'폭풍의 바다뱀 보급기지'는 최대 30인이 함께 입장할 수 있으며, 기존 4인과 6인으로 공략하던 블소 던전들 보다 쉽고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 곳에서는 기존 인던 '바다뱀 보급기지'에서 만날 수 있었던 모든 몬스터와 거거붕, 묵점왕, 냉혈귀 등 특수한 영웅급 무기를 드랍하는 히든 보스 몬스터들도 만날 수 있다.
또한, 보스 몬스터 공략 후 파티 플레이 기여도에 따라 받게 되는 다양한 보물상자와 던전 내 몬스터들을 잡아 획득할 수 있는 열쇠를 통해 영웅급 무기, 장신구, 의상(충각단 장군복, 포화란 안대) 등 최고 등급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지니스센터(GBC) 김승권 실장은 "'폭풍의 바다뱀 보급기지'는 기존 상위 던전 공략에 어려움을 겪었던 고객들도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던전"이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전투와 공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폭풍의 바다뱀 보급기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