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서 그는 누구인가? '진 삼국무쌍 6 Empires' 신규 스크린샷 공개 -2

등록일 2012년11월05일 15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일기당천의 호쾌한 액션 게임 '진 삼국무쌍' 시리즈 신작 '진 삼국무쌍 6 Empires'의 신규 스크린샷을 금일(5일) 공개했다.

'진 삼국무쌍 6 Empires'는 한 명의 무장이 되어 다양한 입장에서 전국 통일을 노리는 액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자신의 '삶'에 대한 가치관에 따라 게임의 목적이나 플레이 스타일이 다채롭게 변화하는 것을 체험할 수 있다. 무용을 보여 공을 쌓아 입신 출세를 목표로 하거나, 모략으로 라이벌을 제거하고 출세를 목표로 할 수도 있다.

특히, 이번 작에서는 사마휘의 문하생으로 우수한 군사이면서 격검의 명수이기도 한 신규 캐릭터 '서서'가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로 등장해 무장 선택의 폭이 넓어진 것이 특징이다.

이번 스크린샷에서는 전투 장면과 군주에게 조언을 드리는 장면 및 캐릭터 에디트 모드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금일 공개된 스크린샷에서는 '진 삼국무쌍 6 Empires'에서 추가된 신규 캐릭터 '서서'의 공격 모습과 무쌍 사용 모습이 담겨져 있다. '서서'는 촉 진영의 짧은 더벅머리와 수염이 인상적인 캐릭터로 등장하며, 주 무기로 격검을 사용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