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멀티미디어 > 포토뉴스

[지스타] 관람객을 사로잡은 네오위즈의 매력은?

2012년11월09일 17시03분
게임포커스 지스타 특별 취재팀 (desk@gamefocus.co.kr)


'지스타 2012' 지난 8일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됐다.

네오위즈는 이번 '지스타 2012'에서 B2C관에서 대작 MMORPG '블레스' 부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야외에서는 야구게임 '야구의신' 부스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네오위즈의 '블레스' 부스에서는 46인치 TV 3대를 입체 서라운드 환경으로 연결한 시연존 '프리미엄존'을 운영하여 유저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드림에이지 신작 MMORPG '아키텍트' 구글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스타즈 2025'...
넷마블 '지스타 2025' 출품작 5종 현장 프...
위메이드 '위믹스 오픈 2025' 종료... 전국...
[금주의 게임일정] 넥슨 '아크 레이더스' 3...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