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Xbox360 전용 헤드셋 '카케리어스' 출시

등록일 2012년12월05일 12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레이저(Razer)는 금일(5일) 한층 더 강력해진 새로운 Xbox 360 전용 카케리어스 헤드셋의 출시를 발표했다.

기존 PC용 버전의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뛰어난 음질을 바탕으로 개발된 새로운 게이밍 헤드셋 레이저 카케리어스는 편안한 감촉으로 음질을 중시하는 게이머들에게 몰입감 높은 게임 플레이를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안상륙작전이나 적의 기지를 향한 돌진에서부터 우주에서의 좀비 사냥까지 다양한 게임 속 상황에서도 귀 전체를 감싸는 이어컵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패딩 처리가 된 헤드레일 부분이 양쪽으로 3.18cm씩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머리 크기에 상관없이 누구나 유연하고 분리 가능한 이어컵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Xbox 360과 PC 겸용인 레이저 카케리어스는 고품질 드라이버로 깨끗한 음질과 웅장한 베이스를 탑재해 더욱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새롭게 구성된 유선 리모콘은 게임음량 대비 베이스 및 음성 음량을 조절할 수 있어, Xbox LIVE에 안성맞춤이다. 카케리어스 헤드셋은 추가 설정 없이 최신 Xbox 360뿐만이 아니라 이전 기종의 Xbox에 곧바로 호환이 가능하다. 필요한 케이블과 어댑터는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모든 Xbox 360에서 연결이 가능하다.

로버트 레이저가이 크라코프(Robert RazerGuy Krakoff) 레이저 사장은 "Xbox 게이머들은 새로운 카케리어스 헤드셋의 귀를 감싸는 이어컵이 선사하는 놀랍도록 편안한 느낌을 경험해보길 바란다"며, "이제 팬 층이 두꺼운 카케리어스 헤드셋을 Xbox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니, 많은 게이머들이 즐겨 사용해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