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맨 온라인, 지스타에서 시연 버전 최초 공개

등록일 2010년11월11일 11시3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캡콤(대표 쯔지모토 하루히로)과 공동개발 중인 ‘록맨 온라인’이 18일(목) 개막하는 지스타 2010에서 시연 버전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지스타를 위해 특별 제작된 ‘록맨 온라인’ 플레이 버전은 3D 횡스크롤 액션 게임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전투 요소들이 특징이다.
 
관람객들은 ‘록맨 온라인’의 대표 캐릭터인 엑스와 제로, 듀오 중 하나를 선택해 숲을 배경으로 제작된 ‘크로노스의 숲’과 고대 이집트 피라미드 컨셉의 ‘비밀의 피라미드’에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각 스테이지에서는 화려한 애니메이션과 함께 각종 트랩이 등장해 긴장감을 더하고, 잘 짜인 보스와의 패턴 전투로 액션게임의 매력을 잘 보여준다.
관람객들은 각 보스를 제압한 후 멋진 파이널 어택 씬을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맵 구석 구석에 숨겨진 스페셜 아이템을 찾아가며 기존 록맨의 특징이었던 보물 찾기의 재미도 즐길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윤주홍 사업팀장은 “지스타를 찾게 될 많은 관람객들이 록맨 온라인의 특색 있는 전투와 재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플레이 버전을 알차게 준비했다”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부대 행사도 함께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지스타에 맞춰 ‘록맨 온라인’ 공식 블로그(http://blog.rockman.pmang.com)에서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록맨 온라인 공식 블로그를 이웃 블로거로 등록하며 지스타 현장에서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제공되는 지스타 초대권(1인당 2매씩)을 받을 수 있고, 블로그에서 출력 가능한 VIP 쿠폰을 가지고 오면 일반 관람객보다 빠르게 게임 시연에 참여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