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실력을 한차원 높여줄 컨트롤러, 레이저 세이버투스 출시

등록일 2013년01월03일 18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하이엔드 게이밍 기기, 소프트웨어 및 시스템 리더 레이저(Razer)는 Xbox 360 게이머들에게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Xbox 360 전용 레이저 세이버투스 컨트롤러’의 출시를 발표했다.

Xbox 360 전용 컨트롤러인 레이저 세이버투스는 총 6개의 버튼이 추가되었다. 컨트롤러 하단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버튼이 2쌍 그리고 어깨 부분에는 2개의 추가적인 다기능버튼이 장착되어 원하는 버튼구조를 정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컨트롤러의 설정을 바꿀 수 있는 OLED 화면이 장착되어 있다. 사용자는 다기능버튼(Multi-Function Button: MFB)을 재구성하고 아날로그 스틱의 감도를 조절한 프로필을 저장할 수 있으며 지정한 설정은 OLED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컨트롤러의 맞춤설정 이외에도, 본체의 모든 버튼의 기능을 인체공학적으로 위치된 다기능버튼에 부여할 수 있게 되었다. 이를 통해 세이버투스는 손의 가장 자연스러운 형태를 유지하게 하여 피로를 덜 느끼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더욱 신속정확하고 편안하게 상대방과 맞설 수 있게 해준다.

토너먼트 수준의 게임에서 상대에게 뒤처지지 않으려면 내구성 있고 믿을 수 있는 컨트롤러가 다른 무엇보다 중요하다. 레이저 세이버투스 컨트롤러는 엄선된 재료로 구성된 버튼, 트리거 그리고 아날로그 스틱에서부터 엄격한 품질검증 등의 절차를 거쳐 매 게임을 장악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레이저 세이버투스는 본체와의 확실한 연결을 책임지는 가볍고 탈부착이 가능한 케이블이 포함되었으며 사용자가 세이버투스 컨트롤러와 섬유 코팅된 케이블을 안전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게 휴대케이스가 제공된다.

레이저 세이버투스 컨트롤러는 e스포츠 프로게임단 및 프로게이머들과의 협력을 통해 개발되었다. 세계적인 프로게임단인 팀엡실론(Team Epsilon), 퀀틱게이밍(Quantic Gaming), 팀프라퍼시(Team Prophecy)가 컨트롤러의 검증절차에 관여하였을 뿐만이 아니라 레이저 세이버투스를 직접 사용하여 다가오는 토너먼트를 준비하였다.

민-리앙 탄 (Min-Liang Tan) 레이저 사장은 “작년에 출시된 레이저 온자(Onza) 컨트롤러가 게이머들에게 단순 경쟁적 우위를 제공하였다면 이번 세이버투스 컨트롤러는 한 단계 더 발전되어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경쟁적 우위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레이저 세이버투스는 우월한 디자인과 편안한 사용감을 기본으로 재구성 가능한 다기능버튼과 OLED 화면이 장착된 결정체로 타 컨트롤러의 추종을 불허하는 다양한 기능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