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에덴', 10주년 기념파티 성황리에 종료

등록일 2013년01월07일 18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뱀파이어 MMORPG '다크에덴 (DARKEDEN)'이 지난 1월 4일(금) 서비스 이 후 처음으로 진행한 유저 초청 10주년 기념 파티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금일(7일) 밝혔다.

2002년 오픈 이후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다크에덴'은 생생한 성서전을 현장을 느끼고 많은 유저들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 신도림 테크노마트 3층에 위치하고 있는 인텔 e-스타디움에서 기념파티를 진행하였다. 1월 4일 (금) 오후 6시부터 진행된 기념 파티에 참석한 유저들은 '다크에덴' 바라는 점에 대하여 개발자와 한자리에 모인 곳에서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어서 파티의 백미인 대규모 성서전에 참여하였다.

이 후 마지막 순서로 '다크에덴' 홍보 모델 박은지의 팬 사인회를 끝으로 10주년 기념 파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다크에덴'에서 처음으로 준비한 이번 파티는, 초대받은 100명의 유저 이 외에도 많은 관람객이 몰려, GM과 함께하는 대규모 성서전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기며 뜨거운 열기로 행사장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하였다.

한편, '다크에덴'의 모델로 활동중인 박은지가 서비스 10주년 기념 파티를 축하하기 위해 사인회 현장에 나타나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차분한 무대매너와 진행으로 사인회는 순조롭게 진행되었으며, 마지막으로 팬들과 함께 단체사진을 찍는 것으로 모든 순서가 끝이 났다.

최근 박은지는 뱀파이어 컨셉의 섹시한 '다크에덴' 화보를 촬영 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1차적으로 공개 된 '뱀파이어와의 키스' 화보 속에서 매혹적인 몸매와 가슴선이 드러나는 붉은 드레스 차림 및 핏빛 눈동자로 파격적인 모습으로 '다크에덴' 홍보대사 '다덴걸'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내고 있다.

'다크에덴' 박상진 본부장은 "이번 10주년 기념파티의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그램을 통해 유저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다크에덴'을 향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의 보다 상세한 내용은 '다크에덴'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ede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