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리워드 광고 서비스로 큰 인기를 얻어온 '애드라떼'가 리워드 광고 서비스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모바일 플랫폼으로 변신을 꾀하고 있다.
앱디스코(대표 정수환)는 '애드라떼와 함께하는 세상에서 가장 쉬운 영어 공부'라는 컨셉으로 영어 콘텐츠 서비스에 나섰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에 '애드라떼'가 서비스하는 영어 콘텐츠는 최근 색다른 영어 학습법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페이스북 페이지 SNSenglish(http://www,facebook.com/snsenglish)의 제휴 콘텐츠로, '애드라떼' 광고목록 'daily English'에 매일 새로운 대화 소재가 업데이트 된다. 또한 매일 업데이트 된 모든 문제에 대한 답을 댓글로 따라 써본 사람들 중 5명을 매주 선정해 English restart set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서비스 오픈을 통해 '애드라떼' 유저들은 매일 한 문장씩 1분만 투자해도 꾸준히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더욱 많은 문장을 학습하고 싶은 유저들을 위해, SNSenglish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한 유저의 뉴스피드에 매일 4문장씩 자연스럽게 노출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수환 앱디스코 대표는 "이번 영어콘텐츠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영어 콘텐츠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으로써 유저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애드라떼'는 광고보고 퀴즈를 풀거나 연동된 앱을 다운로드 받기만 하면 적립금을 쌓을 수 있는 앱으로 국내와 일본의 모바일 리워드 광고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었으며, 현재 싱가폴, 홍콩, 대만, 말레이시아 등 세계 전역으로 서비스 진출을 추진 중에 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