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소프트, 추억의 카드 게임 '솔리팝 for Kakao' 출시

등록일 2013년01월29일 13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백호소프트(대표 유문수)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금일(29일)부터 '솔리팝 for Kakao'를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솔리팝 for Kakao'는 90초 동안 0~9까지의 숫자가 적혀있는 카드들을 터치하여 제거하는 쉽고 간편한 룰에 아기자기한 재미를 더한 카드 게임이다. '카드놀이 게임(솔리테어)'의 플레이 룰을 기본으로 삼았으며, '솔리팝 for Kakao'만의 짝꿍 시스템을 통해 등록한 친구가 메달을 받으면 본인도 클로버를 보너스로 받게 되어 함께 즐기는 재미를 더해 놓은 게 특징이다.
 
백호소프트는 '솔리팝 for Kakao'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일부터 2월 17일까지 '솔리팝 for Kakao'를 다운로드 하고 친구초대와 짝꿍왕 이벤트를 통해 게임머니인 다이아몬드와 클로버를 제공하고, 추첨으로 1캐럿 다이아몬드와 샤넬 명품백,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문수 백호소프트 대표는 "'솔리팝 for Kakao'는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진정한 카카오용 게임이라 자신한다"며, "아기자기한 재미요소가 높아 카카오 게임의 새로운 축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성공을 자신했다.
 
'솔리팝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금일부터 다운로드 서비스가 시작되며,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솔리팝 for Kakao'  공식 홈페이지(http://sp.all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