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 고은아, 슈스케4 출신 남자 2명과...

등록일 2013년01월29일 14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금일(29일) '슈퍼스타K 4'의 인기남 로이킴과 정준영, 그리고 청순미와 섹시미를 모두 갖춘 여배우 고은아가 공주구출 액션 RPG <마계촌 온라인(개발사 씨드나인게임즈, 대표 김건)>의 모델이 됐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에 <마계촌 온라인>의 모델이 된 로이킴은 지난 해 11월 Mnet '슈퍼스타 K'에서 우승을 한 뛰어난 노래실력과 준수한 외모를 갖춘 신인가수이며, '슈퍼스타 K' TOP 3에 들었던 정준영 역시 반항적이면서 시크한 성격으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매력적인 신인이다. 청순함과 섹시미가 돋보이는 배우 고은아는 영화, 드라마, CF 등을 넘나드는 인기 여배우이다.
 
훈남 로이킴은 공주를 구하는 기사(Knight), 반항아 정준영은 공주를 납치하는 마왕, 청순함 속에 감춰진 치명적인 섹시미의 고은아는 공주의 역할을 각각 맡았다. 이들은 앞으로 광고, 프로모션, 이벤트 등으로 <마계촌 온라인>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마계촌온라인>은 1985년 아케이드 게임으로 국내에 출시돼, 한 시대를 풍미한 명작 오락실 게임 '마계촌'의 최신 온라인 버전으로, 27년동안 이어져 온 공주구출 액션 RPG이다.
 
원작이 지닌 높은 난이도를 탈피, 지난 두 차례 비공개테스트와 VIP 테스트에서 큰 호평을 받으며 가능성을 입증했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뛰어난 가창력과 훈훈한 외모로 인기를 몰고 있는 로이킴과 정준영, 섹시하면서 청순한 여배우 고은아는 <마계촌 온라인>에 잘 어울리는 멋진 모델들"이라며, "이들의 삼각관계 스토리를 조명할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마계촌 온라인>만의 독특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계촌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mo.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마계촌 온라인>은 오는 31일부터 2월 5일까지 6일간 오픈형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전보다 시원해진 조작감과 액션감, 경쾌한 캐릭터 움직임, 전반적인 UI 개선 등이 눈에 띄게 변화됐다. 이번 테스트에서 이용자들은 <마계촌 온라인>만의 변화된 액션성과 게임성을 명확히 느끼게 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