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자체 개발 온라인게임 최초 공개

스크린골프 부동의 1위, 골프게임으로 게임시장 도전

등록일 2013년02월05일 14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골프존이 개발 중인 신작 온라인 골프게임의 이미지를 공개하며 바람몰이에 나섰다.

스크린 골프 업계를 제패한 골프존은 그 동안 축적한 골프 시뮬레이션 노하우와 온라인 게임의 장점을 결합한 온라인 게임 개발을 목표로 온라인 골프 게임 개발에 뛰어든 바 있다. 자체 개발 부서인 '스튜디오 OG에서 개발 중인 이번 신작 게임은 '프로젝트 OG'(가칭)라는 제목으로 연내 테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배경 및 티샷 장면을 담은 스크린샷들이다. 스크린샷을 통해 크라이엔진3를 기반으로 기존 골프게임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수준 높은 그래픽을 구현했음을 알 수 있다. 아직 구체적인 테스트 및 서비스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조만간 추가 이미지 및 동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골프존 관계자는 "단순한 타격만을 중시한 기존 게임과 달리 골프만의 긴장감과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려 한다"며 "실제 골프의 재미를 온라인 게임을 통해서도 실감할 수 있는 타격 시스템 및 게임 진행 방식을 채택하려 한다"고 전했다.

골프존은 골프 자체의 재미를 제대로 구현하기 위해 차별화된 코스와 UI를 제공하는 한편 다양한 커뮤니티 기능을 지원해 스크린 골프에서의 성공을 온라인에도 이어간다는 구상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