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최초 탑승 용병 '드래곤라이더' 공개

등록일 2013년02월07일 16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조이맥스(대표내정자 김창근)의 자회사 (주)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박종하)가 개발하고 (주)삼성전자(대표 권오현)에서 서비스 중인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금일(7일), 신규 용병 '드래곤라이더'를 공개했다.

90번째 용병으로 등장한 드래곤라이더는 <로스트사가> 최초로 선보이는 탑승 용병으로, 거대한 드래곤을 타고 전장을 누비며 긴 창을 이용해 상대를 제압한다.

드래곤라이더는 창을 이용한 빠른 연속 공격과 바닥에 덫을 설치하고 갈고리를 이용해 공격 대상을 끌고 오는 등 다양한 공격을 펼친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용병 '드래곤라이더' 출시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 아이템을 마련하고, 금일부터 13일 자정까지 '콤보 & 공략 게시판'을 통해 드래곤라이더의 공략왕을 찾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2013년 설을 맞이해 특별패키지를 마련하고, 금일(7일)부터 25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설 맞이 빙고'를 통해 레어 장비 패키지, 복불복 강화 카드, 페소(게임머니), 경험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게임 플레이 시 획득할 수 있는 윷가락 포인트로 즐기는 '개발자 K랑 윷놀이 하자'도 진행되며, 10일 자정부터 11일 자정까지 48시간 동안 경험치와 페소를 2배 제공하는 '설날 버닝'이 펼쳐진다.

신규 용병 '드래곤라이더'와 설 맞이 특별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