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커플끼리 같이 게임하면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등록일 2013년02월14일 15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개발사 엔투플레이, 대표 최정호)>에 커플대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모두의마블>은 전 세계 도시의 건물을 사고파는 인기보드게임의 친숙함에 새로운 재미를 더한 캐주얼보드게임으로, 10-20분내에 쉽고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유저들에게 호평을 얻고 잇다.
 
금일부터 시작되는 커플대전 이벤트는 커플로 등록한 이용자들의 게임플레이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로, 오는 3월 14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커플 등록은 <모두의마블> 공식 홈페이지 내 '커플 신청하기'를 통해 간단히 할 수 있으며 커플이 된 이용자는 게임 접속 시 캐릭터에 '연애중' 타이틀이 표시된다.
 
엔투플레이 김태진 개발실장은 "<모두의마블>은 다른 게임보다 여성 이용자의 비율이 높은편인데 최근 그 비율이 더 높아지고 있다"며, "특히 커플끼리 팀전 플레이를 하는 비율이 눈에 띄게 높아지며 <모두의마블>이 젊은 커플들의 새로운 데이트 트랜드로 자리잡고 있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커플대전 이벤트 기간동안 '세계여행상품권', '커플지원금 100만원', '아이패드미니' 등 파격적인 경품을 내건 3가지 이벤트를 동시 실시한다.
 
먼저, '커플이 되자' 이벤트는 커플생성 후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 판수가 가장 많은 커플을 선정해 세계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승리를 하자' 이벤트는 커플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승수 별로 100% 지급 및 대박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커플 지원금 100만원', '아이패드 미니', '삼성 미러팝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소원 이루자' 이벤트는 커플전 플레이를 한 이용자가 소원게시판에 소원을 작성하면 매주 한 명을 추첨해 해당 소원을 이뤄주는 이벤트다.
 
넷마블 이상현 본부장은 "최근 20-30대 젊은 커플들 사이에서 <모두의마블>이 새로운 데이트 트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이용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커플대전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커플대전모드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마블> 이벤트 페이지(http://goo.gl/gEv9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