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스토리와 게임성 '하운즈' 사전 다운로드 실시

등록일 2013년02월14일 17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 예정인 RPS게임 '하운즈'(개발사 CJ게임랩, 대표 정운상)가 오는 21일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금일(14일)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
 
'하운즈'는 RPG에 슈팅을 결합한 새로운 RPS(Role Playing Shooting)장르의 게임으로, 생존 시나리오에 따라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협업미션을 수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운즈'는 지난 두 차례의 테스트에서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제작된 미션(던전)들과 긴장간 넘치는 근접 전투 그리고 4가지 병과(직업)에 따른 다양한 스킬 및 무기 지원에 대해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넷마블은 공개서비스 당일 원활한 접속과 쾌적한 게임 환경 제공을 위해 금일 오후 3시부터 하운즈 홈페이지를 통해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하며, 만 18세 이상의 넷마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공개서비스 시 이용자들의 높은 편의성을 위해 하운즈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 한다.
 
하운즈를 처음 접하는 이용자들도 쉽게 게임에 접할 수 있도록 게임안내와 가이드 부분을 상세화했으며, 운영자 및 이용자간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공략, 창작게시판 등을 도입하며 커뮤니티 기능도 강화했다.
 
이 외에도 게임 내 토큰교환 및 위탁상점 기능을 홈페이지에서도 구현할 수 있도록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공개서비스 당일 빠르고 편하게 게임에 접속할 수 있도록 미리 클라이언트를 다운 받으시길 바란다"며, "기존의 획일화된 게임에 지쳐있던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충격과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로 최선을 다해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끝까지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운즈 공식 홈페이지(http://hound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