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일본시장에서 출시되어 App Store 무료순위 1위, 매출순위 2위를 차지한 카드배틀 TCG '운명의 클랜배틀'이 드디어 한국에 상륙한다.
(주)세가 네트웍스는 금일(19일) 주식회사 포케라보와 자사에서 선보이는 '운명의 클랜배틀'의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운명의 클랜배틀'은 전략게임과 TCG의 절묘한 조합으로 일본 게이머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이다.
한국에서는 안드로이드(Android)버전으로 무료 서비스 될 예정인 '운명의 클랜배틀'은 실시간 배틀이 숨 막히게 펼쳐지는 소셜 TCG로, 300장 이상의 아름다운 카드가 4단계로 진화하고 최대 1,200장이 넘는 다양한 카드 종류, 최대 20 VS 20의 팀전 '클랜배틀'을 주축으로 모험, 덱 편성, 강화, 진화 등으로 풍부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친구와 '클랜'을 만들어 하루에 4번 진행되는 클랜 간의 배틀인 '클랜배틀', 여기에 스마트폰의 특징을 잘 살려내'손가락으로 밀어던지는 재미'를 제공하는 플릭(Flick)은 카드를 배틀 필드로 던질 때의 쾌감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클랜배틀'에서 1주일에 한 번씩 진행되는 최강전 '라그나로크'에 출장할 수 있는 자격을 획득하면, 상위 50위에 드는 클랜들의 '최강 배틀'이 매주 일요일 밤 10시에 펼쳐진다. 영광의 '우승 클랜'이 되면 각종 특전과 특별한 칭호를 부여 받게 된다.
'운명의 클랜배틀'은 컬렉팅의 매력에 빠져들게 하는 속성별 카드, 그리고,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제작한 화려한 비주얼의 카드들이 더해져 유저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운명의 클랜배틀' 사전등록은 3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사전등록 유저들에게는 한국판 한정카드와 레어티켓 1장이 제공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운명의 클랜배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EGAZOA) 및 공식 홈페이지(http://clanbattle.sega-n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