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판 '신차원게임 넵튠 V' 26일 발매

17일부터 예약판매, 한정판 구성품도 공개

등록일 2013년04월16일 11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초차원게임 넵튠'시리즈 대망의 3탄 '신차원게임 넵튠 V' 국내 정식 발매일이 4월 26일로 정해졌다.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의 최신작, 플레이스테이션3 전용 RPG 신차원게임 넵튠 V(빅토리)의 발매일을 4월 26일로 확정하고 한정판 구성품 및 예약 판매 일정을 공개했다.
 
이번 신차원게임 넵튠 V 한정판에는 작품의 주인공인 ‘넵튠’과 ‘프루루트’의 피규어 2종과 함께 게임 내에 삽입된 음악을 수록한 신차원 OST, 각종 설정자료 및 다양한 일러스트를 감상할 수 있는 특전 비주얼북이 포함되는 등 호화로운 구성으로 게이머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한정판에 수록된 비주얼 북은 주연 캐릭터들을 연기한 인기 성우들의 사인과 일본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코믹스 ‘초차원게임 넵튠 여신통신 출장판’을 수록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한정판 케이스 역시 기존의 손상되기 쉬운 재질의 종이 케이스가 아닌 고급 재질의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어 소장가치가 높은 것으로 평가된다.

CFK 관계자는 “CFK에서 정식으로 발매하는 타이틀의 한정판은 해외 지역과 같거나 그 이상의 소장가치를 지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신차원게임 넵튠 V 역시 많은 노력을 기울인 만큼 유저분들께서 만족하고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CFK는 한글판 신차원게임 넵튠 V의 발매를 기념해 4월 17일 오후 2시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예약 판매는 한정판과 일반판 모두 소프라노를 비롯한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게임 전문 쇼핑몰을 통해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예약 판매를 통해 일반판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예약특전 비주얼 북’이 증정된다.

신차원게임 넵튠 V의 가격은 한정판 10만9000원, 일반판 5만9800이다.

한편 CFK는 신차원게임 넵튠 V의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도입도 확정지은 상태로 일본에서 제공되는 다운로드 콘텐츠는 모두 한글화해 국내에도 서비스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