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그랑에이지 파이널 테스트 실시

등록일 2010년12월02일 16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http://www.hangame.com)이 퍼블리싱하고 ㈜로지웨어(대표 김세훈)가 개발한 2D 횡스크롤 액션 RPG <그랑에이지>는(http://granage.hangame.com) 12월 중 오픈 베타 서비스를 앞두고 게임의 안전성 및 개선점을 점검하고자 파이널 테스트를 오늘부터 5일까지 나흘간 실시한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2차 CBT보다 한층 개선된 게임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으로, 우선 메인UI를 심플하게 개선하고 마을과 인스턴트던전 간의 동선을 줄여 유저들의 게임 내 이동을 최소화 하는 등 각종 편의성을 개선했다.

또한, 게이머들의 플레이 몰입도를 높일 수 있도록 각 캐릭터의 직업별 스토리를 극적으로 구성하였으며, 수영, 운석투하, 트랩을 이용한 사냥 등 다채로워진 던전 플레이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캐릭터가 성장할 때마다 주어지는 각 스킬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특성 시스템’을 추가했다.

특히, 한게임은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서 제시되는 유저들의 다양한 게임의 개선포인트를 반영하여 한층 업그레이드 된 콘텐츠로 12월 중 오픈 베타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그랑에이지>는 파이널 테스트 기간동안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레어무기’, ‘어빌리티 카드’, ‘레어장비’ 등 매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며, 총 4일간의 테스트에 빠짐없이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그랑에이지>의 오픈 베타 서비스와 동시에, 캐릭터 선점권, ‘몬스터볼’ 장식 아이템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한게임은 <그랑에이지>의 파이널 테스트에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테스트 종료일인 12월 5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을 예정이며, 테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게이머는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