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게임 ‘다함께 붕붕붕 for Kakao(개발사 지피스튜디오)’의 출시 100일을 맞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다함께 붕붕붕’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쉬운 조작으로 친구들과 실시간 4인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레이싱게임으로 '미키마우스와 친구들', '몬스터 대학교', '토이스토리' 등 다양한 캐릭터를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오는 3월 10일까지 총 600만원 상당의 홍콩 디즈니랜드 여행 상품권 및 게임 내 아이템 ‘스타’를 획득할 수 있는 ‘디즈니와 함께 달리면 디즈니랜드에 간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즈니 캐릭터로 한 판 이상 플레이 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당첨자는 오는 3월 14일 ‘다함께 붕붕붕’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넷마블은 축제 분위기로 단장한 ‘창공의 레이서’와 속도를 향상시키는 ‘니트로’ 아이템으로 구성돼 빠른 속도전을 즐길 수 있는 ‘차원의 차차차’ 등 이벤트 트랙 2종도 오픈 했다. ‘차원의 차차차’ 트랙을 가장 빠르게 완주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키보드, 마우스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 거북이, 아이스, 바나나, 번개 등의 공격을 막을 수 있는 방어 스킬을 지닌 ‘프레데터’, ‘짱카’ 등 신규 차량 2종 및 매력 넘치는 ‘블로썸 미카’ 캐릭터가 등장하는 페인트도 추가하며 새로운 재미를 더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출시 이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100일 기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차주에는 새로운 모습으로 시작될 학교대항전 시즌2도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1월 22일 출시한 ‘다함께 붕붕붕’은 디즈니와 디즈니 픽사 대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친근한 캐릭터, 모바일에 최적화된 쉬운 조작성, 가족 및 친구들과 실시간으로 즐기는 짜릿한 레이싱 대결 등이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으며 국민 모바일 게임을 향한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다함께 붕붕붕’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
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