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페어리 펜서 F' 한글화 버전 스크린 샷 공개

등록일 2014년02월28일 15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금일(28일) 일본 컴파일하트社에서 제작한 PlayStation 3 전용 RPG이자 갈라파고스 RPG 시리즈 제 1탄 ‘페어리 펜서 F’의 한글판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페어리 펜서 F’는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로 유명한 일러스트 레이터 아마노 요시타카(天野喜孝)와 작곡가 우에마츠 노부오(植松伸夫)가 참여한 화려한 스텝진을 자랑하며 커다란 화제속에 일본 현지에서 지난 2013년 가을에 발매된 RPG이다.
 
페어리 펜서 F는 우연한 계기로 요성이 깃든 신기 ‘퓨리’에게 선택되어 퓨리를 다루는 전사인 ‘펜서’가 된 청년 ‘팡’은 요성 아린과 함께 여행하던 중, 위기에 빠진 소녀를 구하게 된다. 이 우연한 만남으로 팡의 운명은 크게 바뀌어, 먼 과거에 있었던 사신과 여신의 싸움의 소용돌이로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리는 정통 RPG이다.
 
올해 상반기 발매 예정인 페어리 펜서 F의 이번 한글판 스크린샷을 통해, 깔끔한 폰트를 사용해 알아보기 쉽고 UI등 전반의 그래픽 등에서도 그 동안 수많은 타이틀을 한글화 해온 CFK의 저력과 현재 페어리 펜서 F의 한글화 진행 상황이 어디까지 왔는지를 가늠할 수 있게 한다.
 
페어리 펜서 F의 발매일 등의 자세한 사항에 대해선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며, 정해지는 대로 추후 보도자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