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김강석)가 개발한 차세대 MMORPG <테라>(http://tera.hangame.com)가 삼성전자의 LED 모니터 싱크마스터와 마케팅 제휴를 체결하고, ‘테라 사전선택 서비스’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삼성 싱크마스터 LED 모니터(모델명: BX2450)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라 사전선택 서비스’는 게이머들이 게임을 즐길 서버와 육성할 캐릭터, 클래스 등을 먼저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로 오는 30일부터 실시된다. 이에, 양사는 12월 30일부터 1월 9일까지 ‘테라 사전 선택 서비스 미션도전’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의 고객에게 삼성 싱크마스터 LED 모니터를 증정한다.
온라인 게임 유저들에게 최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테라 공식 홈페이지(http://tera.hangame.com) 이벤트 코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선택 서비스에서 테라 캐릭터 만들기, ▶캐릭터를 만든 서버에 직접 길드를 만들거나 길드에 가입하기, ▶같은 서버의 친구를 만들어서 1명 이상 등록하기 등 총 3개의 미션 중 2개의 미션만 완료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에 비치된 ‘테라 사전 선택 서비스’ 홍보물과 테라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볼 수 있다.
한편, 삼성 싱크마스터 BX2450은 LED를 사용하여 전력이 적게 소모되고 발열이 적으며, 5,000,000:1의 동적 명암비 및 2ms의 빠른 응답속도로 최상의 화질을 선사하여 실감나고 역동적인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데 최적화 되어 있다.
또한, 빠른 영상에서도 잔상없는 화면을 구현하며, 매직 앵글 기능을 통해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정면에서 보는 것처럼 정확한 색상의 화면을 볼 수 있어 장시간 사용해도 눈의 피로가 적다.
테라는 사전선택 서비스 시작일의 혼잡을 피하기 위해 오픈베타테스트 클라이언트의 다운로드를 오늘부터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