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파크(대표 박문해)는 12월28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샨다게임즈(대표 탄쥔조우)가 개발한 액션 RPG ‘고스트파이터’의 공식홈페이지(
www.gfonline.co.kr)를 오픈하고 첫 번째 클로즈베타테스트(비공개 시범 테스트, Closed Beta Test)의 일정을 공개했다.
‘고스트파이터’는 12월28일(화)~1월5일(수)까지 테스터를 모집하며, 1월7일(금)~1월9일(일)까지 3일간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첫 테스트 인 만큼 게임의 기본적인 안정성 및 기본 콘텐츠를 중점적으로 점검할 계획이다.
클로즈베타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누구나 1월5일까지 ‘고스트파이터’ 공식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최종 참가자 발표는 1월6일(목)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고스트파이터’는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기념해 4가지 혜택을 담은 ‘스페셜4U’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게임 내 버그를 잡아내 리포트를 제출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캔버스화 운동화 등 소정의 선물을 주는 ‘버그 신고 이벤트’를 준비했다. 둘째, 테스트 후기를 작성하는 유저들 중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을 선물하고, 우수작품상 3명에게는 ‘고스트파이터’ 우수 리뷰어로 모시는 ‘원티드 리뷰어’ 이벤트도 진행된다.
셋째, 게임 내 이벤트인 25레벨 달성 시 특정 칭호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넷째,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고스트파이터’ 오픈 서비스부터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 등이다.
㈜써니파크의 홍인목 PM 은 “계약 후 지금까지 한국 서비스를 위한 현지화 작업을 쉼 없이 진행 해 왔고, 이제 그간의 결과물에 대해 조심스럽게 1차 점검을 진행코자 테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며 "이번 1차 테스트를 시작으로 유저 여러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서비스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액션 RPG 신작 ‘고스트파이터’는 중국 최대의 온라인게임 회사 샨다게임즈의 마일스톤 스튜디오가 개발한 온라인게임으로 중국의 베스트셀러 ‘고스트램프’를 모티브로 고대 문명 속 신비로운 탐험 스토리를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