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보 커비의 새로운 모험 '별의 커비 트리플 디럭스' 출시 예정

등록일 2014년04월10일 09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국닌텐도는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별의 커비 트리플 디럭스'를 4월 17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별의 커비 트리플 디럭스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닌텐도 3DS로는 처음 발매되는 '별의 커비'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 작품은 거대 넝쿨 '월드 트리'에 의해 어느날 갑자기 하늘로 솟아 오른 커비의 집과 수수께끼의 인물 타란자가 디디디 대왕을 납치하여 넝쿨 저편으로 도망치는 것을 목격한 커비의 모험을 그리고 있다.

이번 타이틀에서는 하늘에 떠 있는 대륙 '플로랄드'를 배경으로, 닌텐도 3DS의 입체 화면을 이용하여 3D 워프스타를 타고 스테이지의 안팎을 오가는 등, 화면의 깊이감을 살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커비는 빨아들인 적을 삼키면 그 적의 능력을 그대로 카피하여 사용할 수 있는 '카피 능력'을 발휘할 수 있어, '스톤', '리프', '해머'와 같은 기존의 카피 능력 외에도 날카로운 뿔로 다채로운 능력을 보여주는 '비틀'과 양손의 벨로 소리를 내어 공격하는 '벨', 그리고 애크러배틱한 쇼를 보여주는 '서커스'와 활의 정밀 사격이 가능한 '스나이퍼'의 4가지 능력이 추가되어, 20여 가지의 다양한 카피 능력으로 액션을 펼쳐 나간다.

또한, 스토리 중에 나무를 송두리째 뽑아 삼키거나 기차를 통째로 빨아들이는 등 박력 있는 연출의 '하이퍼노바' 능력이 추가되어 막힌 길을 시원하게 헤쳐 나가는 통쾌함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최대 4명이 각각의 '카피 능력'을 구사하는 커비가 되어 화려한 공격으로 누구의 카피 능력이 강한지를 겨루는 '커비 파이터즈', 디디디 대왕이 드럼 위에서 점프하여 리듬을 타는 이색적인 리듬 액션 게임 '대왕 디디디로 쿵쿵' 등 다양한 서브 게임이 수록되어 있어 즐길 거리가 풍부하다.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별의 커비 트리플 디럭스'는 2014년 4월 17일 희망소비자가격 44,000원에 발매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