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 출시 임박, 사전 등록 이벤트 시작

애니메이션 방영 후 국내서도 인기 높아져

등록일 2014년05월30일 11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일본 모바일게임 개발사 KLab(크라브, 대표 사나다테츠야)와 부시로드(대표 키다니 타카아키)가 공동개발한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의 국내 출시에 앞서 5월 30일, 브랜드사이트(www.toast.com)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NHN엔터테인먼트가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의 국내 서비스를 맡게 되었다는 내용이 언론에 공개된 후 국내버전 출시를 기다리던 많은 이용자들이 출시 날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며 호응을 보인 바 있어 사전등록 이벤트의 시작은 단비 같은 소식일 것으로 예상된다.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은 국내 애니메이션 전문 케이블TV 채널 애니플러스(ANIPLUS)에 방송되어 인기를 끌었던 일본 인기 TV애니메이션 러브라이브! School Idol Project를 기반으로 만든 리듬액션 장르의 게임이다.

폐교를 앞둔 모교를 살리기 위해 여학생들이 학교를 홍보하는 스쿨 아이돌 그룹 ‘뮤즈(μ's)’를 결성해 활동한다는 내용의 스토리로, 게임은 2013년 4월 일본에 처음 출시됐다. 이 후 서비스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2위를 기록했으며 현재까지 매출 10위권을 유지하는 등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국내에서도 애니메이션이 인기리에 방영된 후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음원과 탄탄한 스토리를 활용한 게임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오늘부터 시작된 사전등록 이벤트는 1)사전등록 신청하기 2)SNS로 사전등록 이벤트 알리기 3)친구 초대하기 등 총 3종으로, 특정 사전등록자 수 달성 시 아이템 추가 제공, 친구 초대 시 특별 선물 지급 추첨 등의 소셜 요소를 추가해 높은 참여도가 기대된다.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는 인게임 아이템인 러브카스톤을 15개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뮤즈(μ's)’의 베스트 앨범을 지급한다. SNS로 알리기 이벤트는 참가자 개별 혜택이 아니라 총 사전등록자 수에 따라 사전등록자 전원이 추가 러브카스톤을 제공받게 되는 소셜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전등록 신청자 1만명, 3만명, 5만명을 달성할 때마다 러브카스톤을 추가 증정한다. 또,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넥서스 7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NHN엔터테인먼트의 김경덕 캠프장은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은 단순 노트 터치만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기존 리듬액션 게임과는 달리 탄탄한 메인 스토리 및 부원 별 스토리를 제공해 몰입도를 높였다”며 “기존 팬은 물론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을 처음 접하는 이용자들도 신나는 음악과 스토리에 매력을 느낄 것”이라고 말했다.

사전등록 이벤트와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사이트(www.toast.com) 및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s://events.toast.com/lovelive/preregistration.nhn)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