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I, PS4의 신규 색상 '글래시어 화이트' 공개

등록일 2014년06월11일 10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SCEI)는 'PlayStation4(PS4)'의 신규 색상 모델 '글래시어 화이트(GLACIER WHITE)'를 2014년 가을부터 전세계에 순차적으로 발매한다. 또한 동일한 색상의 수직 받침대와 새로운 '어반 카모플라주(URBAN CAMOURFLAGE)' 색을 입힌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 등 주변기기를 새롭게 발매하여 PS4 본체 및 주변기기의 라인업을 꾸준히 확장할 계획이다.

PS4의 글래시어 화이트 신색상 모델은 북미 및 남미, 유럽에서 대작 타이틀인 'Destiny' 및  'PlayStation Plus' 30일 무료체험권이 동봉된 번들로도 발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449 달러(439 유로)이다. 또한 글래시어 화이트와 어반 카모플라주 색 DUALSHOCK4는 59 달러(59 유로)에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유럽에서는 글래시어 화이트 색상의 PS4 본체를 399 유로에, 동일한 색상의 수직 받침대를 19유로에 판매한다. 일본 및 아시아 지역의 제품 가격은 아직 미정이다.

지금까지 많은 호평을 받았던 'PS4 제트 블랙'에 이어 글래시어 화이트 색상이 추가되어 유저들의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또한 기존 색상의 DUALSHOCK4에 글래시어 화이트 및 어반 카모플라주 색상이 더해져 다양한 색상 중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선호에 맞는 DUALSHOCK4을 선택하여 PS4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게 됐다.

PS4 플랫폼 소프트웨어 타이틀로는 'GUILTY GEAR Xrd -SIGN-(ARK SYSTEM WORKS)', 'The Evil Within(Bethesda Softworks), '전국무쌍4(KOEI-Techmo Games)' 'deep down(CAPCOM), 'The Last of Us Remastered' ,'DRIVECLUB(SCE WWS)' 등 대작들과 더불어 'ASTEBREED', 'TorqueL',  'REVOLVER360 RE:ACTOR(ACTIVE GAMING MEDIA)', 'Rocketbirds: Hardboiled Chicken 2(Ratloop Asia Pte Ltd)', 'One Upon Light(SUTD Game Lab)' 등 독창적인 인디 게임에 이르기까지 2014년 기준으로 약 120개 이상의 타이틀이 발매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모든 PS4에 설치되어 있는 PS4 전용 타이틀 'THE PLAYROOM'의 새로운 다운로드 콘텐츠를 2014년 여름부터 무료로 제공한다.
 
PlayStation Camera 를 보유하고 있는 유저라면 PlayStation Vita 또는 PlayStation App이 설치된 모바일 기기를 통해 TV 화면에 비춰지는 자기 주변의 공간에 연기나 스포트라이트, 직접 만든 배너 등을 배치하거나 효과음, 좋아하는 음악 등을 재생하는 등, 다양한 방식의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THE PLAYROOM을 생중계하고 있는 동안 플레이 시청 중인 다른 유저들로부터 게임 캐릭터 인기투표와 같은 이야기를 나누는 등 더욱 인터렉티브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2014년 연내로 YouTube에 게임 플레이 영상을 업로드 하거나 YouTube에 업로드 된 동영상을 감상하는 것이 가능해진다. PS4 유저는 DUALSHOCK4의 'SHARE' 버튼을 누르는 것 만으로도 자신의 게임 플레이를 YouTube 채널에 업로드 하거나 친구가 업로드 한 영상을 'Whats New'를 통해 시청할 수 있게 된다. PS4 유저는 또한 YouTube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즐겨찾는 YouTube 채널이나 영상을 PS4상에서 즐길 수 있다.

SCE는 풍부하고 매력적인 소프트웨어 타이틀 라인업 및 네트워크 서비스의 확충과 함께 이번에 발매되는 신색상 PS4 및  주변기기를 통해 PS4 플랫폼의 보급 및 확장을 위해 노력할 방침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