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주연 TV애니 '라인 타운', 디즈니채널 통해 국내 방영

등록일 2014년06월16일 18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인은 16일 저녁 6시부터 디즈니채널을 통해 '라인'의 캐릭터 '라인프렌즈'를 주인공으로 제작한 TV 애니메이션 '라인 타운' 의 국내 방영이 시작된다고 밝혔다. 
 
라인은 국내 첫 방영을 기념해 '라인프렌즈 공식계정'을 통해 주제곡 메이킹필름을 깜짝 공개하고 17일부터는 라인 프렌즈 공식계정과 친구를 맺은 유저 모두에게 'B1A4 스티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인 타운은 '코니', '브라운', '문', '제임스', '샐리' 등 라인 캐릭터들의 소소하지만 독특한 일상 체험을 담은 애니메이션으로 회당 30분 분량의 총 50회로 구성되어 있다.
 
시청자들은 메신저에서 만나던 캐릭터들이 다양한 상황 속에서 메신저 스티커 표정을 그대로 연출하며 전하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TV 화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인 주식회사는 "일본, 대만, 태국 등 이미 해외에서 높은 관심을 받았던 라인 타운이 국내에서도 인기를 이어가게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라인은 라인 타운의 국내 TV 방영 주제곡 가수로 B1A4를 선정했다. 특히 방영에 앞서 공개한 주제곡 '가나다송' 댄스영상은 공개 3일만에 동영상 사이트에서 11만뷰 이상의 조회수를 올려 국내 방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