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는 자사의 모바일 액션 RPG '아우라(AURA)'에서 2014 브라질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승리 기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4년 브라질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경기 하루 전 아우라 캐릭터를 보유한 모든 회원에게 골드 주머니와 나무상자를 지급하고 경기 결과에 따라 '다이아몬드 주머니', '골드 주머니', '드래곤의 혼'을 지급한다.
아우라는 5월 28일 출시 후 9일 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무료 순위 5위를 달성,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후 마켓 순위 상위권에 진입하였다. 또한 지난 8일, 출시 12일 만에 구글 플레이 누적 다운로드 50만 돌파 및 구글 플레이 게임 최고매출 순위 18위(비카톡 게임 4위)를 기록하는 등 가파른 상승세로 흥행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 박경민 PM은 "아우라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조금이라도 보답 드리고자 모든 회원이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6월 말 첫 번째 업데이트와 더욱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아우라는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구글 플레이(http://goo.gl/nTMGxa), 티스토어(http://goo.gl/ivUwHw), 네이버 앱스토어(http://goo.gl/iOjF23)를 통하여 다운로드 가능하다.
게임 및 이벤트 소식은 아우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4399aura)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4399AURA)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