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코드 '겟앰프드 시즌4 배틀로얄'의 2차 업데이트를 금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겟앰프드 배틀로얄’은 지난 12월 23일 겟앰프드 시즌4 배틀로얄 1차 업데이트 실시 후 약 3주 만에 더욱 강력해진 콘텐츠로 2차 업데이트 ‘두 번째 MISSION - 에라드래곤 공장을 파괴하라!’를 진행한다.
2차 업데이트에서는 공장의 각 장소마다 정해진 미션을 클리어하고 데스트로소의 흉악한 병기 에라 드래곤의 공장 시설을 파괴해 데스트로소를 제압하는 ‘에라드래곤 공장 챌린지’를 비롯한 총 6개 부문에 걸쳐 콘텐츠 업데이트가 실시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랜덤으로 재료를 합성 했던 기존 합성 방식에서 벗어나 정해진 레시피를 기준으로 재료를 합성해 아이템을 획득하는 ‘아이템 합성 기능’, 수집 북(book)에 기록되어 있는 액세서리를 수집하여, 액세서리 수집 북(book)을 완성하면 보상이 주어지는 ‘액세서리 수집북 기능’ 등 더욱 새롭고 강력하게 업데이트된 콘텐츠를 만나 볼 수 있다.
이외에도 기존 액세서리 중 10여 종의 밸런스가 조정 되며, 연습모드 개선 및 최근 성적 표시 기능 업데이트로 서비스 이래 매 시즌 업데이트마다 새로운 기록을 세우던 ‘겟앰프드’의 저력을 시즌4 배틀로얄에서도 보여줄 예정이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김은지PM은 “지난 12월 진행된 시즌4 배틀로얄 업데이트에서 선보인 로얄럼블, NPC 투기장 등의 콘텐츠가 많은 유저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며, “이번 2차 업데이트에서는 더욱 새롭고 강력해진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
http://getamped.windyz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