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는 금일(26일) 토핑게임즈(대표 권혁장)가 개발한 초밥 타이쿤 게임인 '헬로 초밥왕 for AfreecaTV'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헬로 초밥왕은 피쳐폰 시절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초밥의 달인'을 개발한 개발자들이 개발한 타이쿤 게임이다. 스마트폰에 맞게 새로이 개발된 헬로 초밥왕은 스마트폰에서 피쳐폰으로 즐기던 손맛을 제대로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빠른 손놀림을 필요로 하는 매장 운영 뿐만 아니라 판매 모드를 통해 SNG와 같이 진열해 놓은 초밥이 판매되면 그에 따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등 다양한 재미를 추구했다.
게임 진행은 제한 시간 내에 더 많은 초밥을 만들어 손님에게 서브하면 더욱 높은 점수를 얻고, 그 점수를 친구들과 경쟁하도록 되어 있다. 초밥을 판매하여 획득한 금액으로 초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나만의 예쁜 가게로 꾸밀 수 있어 아기자기한 재미도 선사한다. 또한 시드니, 파리, 싱가폴 대회 등 세계 대회에 나가 다른 유저와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쉐프리그'도 있어, 전체 유저와 실력을 겨루어 볼 수도 있다.
특히 아프리카TV 게임센터를 통해 출시하는 만큼 아프리카TV에서 '먹방(먹는방송)'으로 인기리에 활약중인 BJ 범프리카와 짐캐리가 게임 캐릭터로 참여하고, 그들의 단골 음식들이 초밥 소재로 등장하는 등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헬로 초밥왕 for AfreecaTV는 구글 플레이에 출시 되었으며,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로는 10레벨까지만 플레이하면 추첨을 통해 퀵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헬로 초밥왕 for AfreecaTV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oppinggames.sushiforafreeca)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