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킬', KT 롤스터 애로우 캐릭터 컨셉 일러스트 공개

등록일 2014년07월01일 09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고스트게임즈(대표 배성준)는 자사가 7월 초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라인배틀 RPG '펜타킬'이 프로게임단 KT 롤스터의 캐릭터 컨셉 일러스트를 금일(1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일러스트는 KT 롤스터의 매력과 개성이 실감나게 구현했다. 각각의 선수들의 외형적 특징을 그대로 표현해냄과 동시에 게임 내에서 등장하는 영웅의 속성 및 유형을 엿볼 수 있어 '펜타킬'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KT 롤스터의 정글러 이병권 선수의 캐릭터는 카카오 열매를 던지는 이미지로 닉네임 '카카오(Kakao)'를 연상할 수 있으며, '루키(Rookie)' 송의진 선수는 창을 들고 있는 모습을 하고 있어 게임 내에서 창을 이용한 공격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여진다. '에로우(Arrow)' 노동현 선수는 특유의 우직한 이미지를 잘 캐릭터화 했으며, 총을 들고 있어 어떠한 형태로 스킬을 사용할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쌍커플 없는 매력적인 눈매를 잘살린 '하차니(Hachini)' 하승찬 선수의 캐릭터는 낫과 연결된 랜턴을 들고 있어 오묘한 분위기를 풍기며, '썸데이(Ssumday)' 김찬호 선수는 양 검을 든 채로 매서운 눈매를 강조해 호기심을 자극시키고 있다.
 
'펜타킬'은 속성, 공격유형, 행동유형의 각기 다른 상성을 가진 200여가지의 영웅들과 전투를 펼치는 라인배틀 RPG로, 각양각색의 조합으로 영웅을 배치할 수 있어 치밀한 전략전투가 가능한 게임이다.
 
한편 이번 일러스트 공개에 앞서 고스트게임즈는 KT 롤스터 A, B와 조인식을 가지며 선수들이 게임 속 캐릭터로 등장함을 예고한 바 있다.
 
고스트게임즈 배성준 대표는 “KT 롤스터 선수들이 펜타킬에 어떠한 캐릭터로 등장하게 될지 궁금해하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일러스트를 공개하게 되었다”며 “다가오는 정식 서비스에 심혈을 다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