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극, 신서버 '주작' 오픈

등록일 2014년07월18일 16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간드로메다가 지난 16일 자사의 RPG '무극'의 전 서버의 주군들이 자웅을 겨루는 '삼계투검' 업데이트를 단행한 뒤, 전 서버의 최강자를 가리기 위해 무극 유저들의 열띤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삼계투검은 총 2단계에 걸쳐 완성될 무극의 핵심 콘텐츠로 현재 첫 단계인 '리그전'까지 개방된 상태이다.
 
업데이트 열기에 힘입어 무극은 오늘 오후 5시를 기해 17번째 서버 '주작'을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여 100만원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유료아이템, 게임캐시 등 푸짐한 상품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7월 7일까지 총 7억 7천만 원 규모로 진행한 무극 오픈 이벤트의 당첨자를 후지이 미나가 직접 추첨했으며, 그 과정을 영상에 담아 18일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한편 17일부터 미디어웹의 채널링 플랫폼 피카온을 통해 무극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여 피카온 회원들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도 무극에 즉시 접속할 수 있다.
 
간드로메다 진영관 PM은 "삼계투검의 시작인 리그전에 보내주신 높은 호응에 감사드리며, 다음 단계의 업데이트도 만전을 기해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며 "피카온과의 채널링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홈페이지를 통해 후지이 미나의 추첨 영상도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 업데이트 및 더욱 자세한 내용은 무극 공식 홈페이지(http://mk.gandromed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