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게임 예고? '드래곤을 만나다' 사전등록자 수 37만명 돌파 '돌풍'

등록일 2014년08월04일 14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드래곤을 만나다'가 출시를 하루 앞두고 사전등록 누적 신청자가 37만명을 넘어섰다고 금일(4일) 밝혔다.

지난 달 17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 드래곤을 만나다는 시작 일주일도 채 안된 시점에서 14만명 이상의 사전예약신청자가 몰리는 등 출시 전부터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았다.

특히 KBS2TV 개그콘서트의 억수르 코너에 출연 중인 개그맨 송준근을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억수르 부적', '순금 이벤트' 등을 선보이며 금일 기준으로 사전등록에만 37만명의 신청자를 모집해 눈길을 끌고 있다.

드래곤을 만나다는 와이디온라인의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서 컨트롤에 집중, 짜릿한 손 맛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RPG다. 장비 성장을 통한 캐릭터 육성을 기본 전제로 클래스에 맞는 독특한 스킬,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파티 사냥,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 시키는 화려한 이펙트가 장점이다. 더불어 스피디한 움직임과 타격감으로 시원한 액션을 맛볼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출시가 임박한 드래곤을 만나다의 사전등록 열기가 여전히 뜨겁다”며”비공개테스트는 물론 사전참여에도 호응과 관심을 보여주신 유저분들을 위해 안정적인 출시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하반기 콘트롤 RPG 돌풍을 몰고 올 이 게임의 사전등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을 만나다 이벤트 페이지(http://goo.gl/4NQo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