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강풍, 불멸 온라인은 비껴갔다

등록일 2011년01월20일 17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상반기 국내 게임시장에 불고 있는 태풍급 테라 열풍으로 다른 게임들이 주춤한 가운데 불멸 온라인이 변함없는 인기를 유지중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불멸 온라인은 지난 19일, 최고 동시접속자수 6만 1천명을 기록 자체 최고 동접자수를 경신했다.

엔도어즈는 ‘불멸 온라인’이 지난 19일(수) 종전 최고 동시접속자수 6만 1천명을 기록, 전 서버가 포화될 정도로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엔도어즈는 원활한 게임진행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하여 오는 22일(토) 9번 째 서버인 ‘테리우스’를 추가로 오픈 할 예정이다.

또한 회원들에 대한 감사와 신규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2월 23일까지 ‘불멸이 드리는 특별한 선물’이벤트를 실시한다.

엔도어즈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문화상품권’ 등을 비롯해 다양한 음료 교환권 등을 지급하며, 특정 레벨(20, 30, 40레벨) 달성 시엔 각 레벨에 따른 경품(‘소니 디지털 카메라’, ‘갤럭시 탭’, ‘맥북에어’)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게임에 접속만 해도 레벨에 따른 ‘보너스 경험치’를 매일 차등 지급하고 50레벨 이하는 보너스경험치석(30분), 51레벨 이상에게는 보너스포인트(500포인트)가 제공된다.

엔도어즈는 ‘불멸 온라인’에 정통 MMORPG 본연의 재미를 잘 구현하면서도 잘 갖춰진 튜토리얼, 전투 도우미, 네비게이션 시스템 등 보다 쉽고 편리하게 MMORPG를 즐길 수 있는 요소가 가득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한편, ‘불멸 온라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http://bm.ndo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