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차원 높은 유닛의 등장' 엔트리브소프트, '세컨어스2.0' 예고 2탄 공개

등록일 2014년08월29일 15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자사의 SF 전략 모바일 게임 '세컨어스(Second Earth)'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세컨어스2.0'의 티저 2탄으로, 신규 전투 유닛 원화를 공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에 최초 공개된 전투 유닛 3종은 '어쎄신(Assassin)', '플레임(Flame)', '헤비(Heavy)'로 9월 초 예정인 '세컨어스2.0'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들은 기존 유닛과는 차원이 다른 고급 전투 로봇으로, 각각 높은 능력치와 특수 스킬을 겸비하고 있어 전투를 승리로 이끄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탱커형인 '어쎄신'은 은신을 활용해 벽을 넘어 방어 건물을 공격하는 유닛이며, 은신 도중 지뢰를 밟으면 적에게 모습이 노출된다. '플레임'은 넓은 범위로 화염을 발사해 적을 공격하는 캐릭터로 체력이 50% 이하가 되면 불꽃색이 변하면서 전투력이 더욱 거세진다. 강인한 체력을 자랑하는 '헤비'는 타깃을 삼은 목표물까지 전속력으로 돌진해 큰 손상을 입힌다.

신규 유닛을 사용하기 위해선 신규 자원인 '반물질'이 있어야 하고, '엘리트 배럭'이라는 건물을 설치해야 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다음 달 '세컨어스2.0'에서 금일 공개한 전투 유닛 3종을 포함해 탐사, 영웅, 친선전 등 신규 콘텐츠 및 시스템을 대거 추가하며, '세컨어스'의 새로운 시즌을 열 계획이다.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T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세컨어스'는 우주를 배경으로 자원 전쟁을 펼치는 SF 전략 모바일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글로벌 단일 서버를 통해 각국 이용자들과 직접 대결을 펼칠 수 있다. 특히, 기존 같은 장르 게임들과 다르게 병력을 생산하는데 시간이 소요되지 않아, 끊임없는 전투와 속전속결의 게임 전개가 가능하다. 아울러, 페이스북과 계정을 연동하면 페이스북 친구들과 하트를 주고 받으며 계속해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세컨어스 공식 홈페이지(http://mobile.ntreev.com/s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