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PlayStation Vita 전용 타이틀 '초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2 SISTERS GENERATION(이하 넵튠 리버스2)'의 한글판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초차원게임 넵튠'은 각종 콘솔 게임기들을 귀여운 미소녀로 의인화시킨 파격적인 설정으로 일본과 북미, 유럽 등 세계적으로 커다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으로 지금까지 시리즈를 지속해오며 라이트 노벨, 코믹스 및 애니메이션등 다양한 미디어 믹스로 전개되고 있는 인기 시리즈이다.
이번에 출시될 '넵튠 시스터 제너레이션'은 지난 봄, 시리즈 첫 작품 '초차원게임 넵튠'을 완전 리메이크해 많은 화제와 함께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는 '초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1'에 이은 완전 리메이크 제2탄으로, 넵튠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 '초차원게임 넵튠 mk2'를 베이스로 완전히 리메이크된 신작이다.
넵튠 리버스2 역시 최신작인 '신차원게임 넵튠 V'에 맞춰 새롭게 구성한 리메이크작으로, 시스템과 전투를 일신(一新)한 것은 물론, 전작에서 호평이었던 리메이크 시스템과 함께 주인공 캐릭터들 이외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다양한 메이커 의인화 캐릭터들도 그대로 참전한다.
또한, '초차원게임 넵튠'에서 등장했던 메이커 의인화 캐릭터 RED가 오랜만에 등장하며, 기존 작에선 사용할 수 없었던 각 나라의 교주들까지 전투에 참가하게 되었다. 여기에 넵튠 리버스2만의 새로운 요소로 '방치계 RPG'라는 독특한 이름의 '지켜봐줘☆던전'이란 미니 게임이 추가되어 유저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로딩이 없어 무척 쾌적한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것도 매력적이다.
이번 한글판 스크린 샷을 통해, 알아보기 쉬운 깔끔한 폰트와, UI 전반의 한글 그래픽등에서, 그 동안 수많은 타이틀을 한글화 해온 CFK의 저력과 본 게임의 한글화 상황에 대해서도 엿볼 수 있게 한다.
현재 모든 현지화 작업이 완료된 넵튠 리버스2는 가을 발매를 목표로 나머지 작업이 진행 중이며 발매 일정 등에 대해서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