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진성 게이머 포털사이트 '피카온'을 통해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의 '출조낚시왕'(
http://fishinghero.game.picaon.com)을 금일(25일)부터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출조낚시왕은 3D 정통 바다 낚시게임으로 태안반도, 여수, 제주도, 베트남, 하룽베이 등 국내외 유명 낚시터를 생생하게 구현하고 실제 낚시를 하는 것 같은 사실적인 손맛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해 유저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온라인 게임이다.
350여종의 어종과 다양한 낚시 장비들이 준비되어 있고 자유모드, 개인전, 단체전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통해 다른 유저와 협동 및 대결을 펼칠 수도 있다.
피카온은 출조낚시왕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10월 24일까지 게임 5레벨을 달성한 회원 선착순 500명에게 1,000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시 받게 되는 피카온 캐시백은 게임아이템 결제는 물론 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 등으로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피카온의 가상화폐이다.
미디어웹 서비스사업팀 박준범팀장은 “피카온은 하루 250만명 이상의 PC방 이용자를 근간으로 집에서 사이트에 접속해도 푸짐한 캐시백 및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히고 “전국 8,500여개 피카PC방과 모바일 리워드앱 피카코인 등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을 아우르는 진성게이머 통합 플랫폼을 활용한 크로스 마케팅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피카온 포털은 이번에 오픈한 '출조낚시왕'을 비롯해 '네임드온라인' '전장의군주' '포인트블랭크' '라테일' '샷온라인' '신풍운' '여신연맹' 등 약 30여종의 RPG와 웹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