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연게임즈(대표 박도연)는 자사의 디펜스형 RPG '까불지마 몬스터 for Kakao'의 10월 콘텐츠 업데이트 내용을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하고, 불지옥 난이도와 전체 랭킹 서비스를 금일(8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9월 23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까불지마 몬스터 for Kakao'는 세로 진행과 5인의 영웅을 조작하는 파티 액션을 앞세워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성공적인 디펜스를 위해 5인의 영웅파티 조합과, 적절한 스킬 활용을 고민해야 하는 등 전략성과 RPG 요소가 뛰어나다는 게이머들의 호평이 이어지면서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 플레이 무료게임부문 10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출시 이후 첫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되어 금일(8일), 기존의 보통, 어려움, 지옥의 3개 난이도에 더욱 고난도 조작과 집중력을 요구하는 최강 난이도의 '불지옥'이 추가되어 화끈한 도전을 원하는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켜줄 예정이다. 또한 전체 랭킹 서비스가 시작되어 친구와의 치열한 순위다툼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오는 14일에는 '길드 시스템'이 도입되어 함께하는 즐거움이 강화된다. 물, 불, 화, 어둠에 이은 5번째 속성 '빛'의 네임드 영웅이 획득할 수 있고, 10월의 마지막 주에는 '보스레이드'가 추가되어 수집, 도전, 성취의 다방면에 걸쳐 재미 요소가 보강될 예정이다.
박도연 도연게임즈 대표는 "출시부터 이어지고 있는 게이머들의 높은 호응에 감사 드린다. 까불지마 몬스터 Kakao는 기획 단계부터 풍부한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느끼도록 설계됐다"며, "그 시작이 불지옥 난이도이며, 빛 속성의 영웅과 보스레이드까지 업데이트된다면 다방면에서 재미있는 경험이 가능해질 것"이라고 밝혔다.
첫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까불지마 몬스터 for Kakao'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dygmons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