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라이즌의 신작 '유혹의 한수', 카카오 게임하기 통해 출시

등록일 2014년10월14일 14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모라이즌(대표 최재영)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보드게임 '유혹의 한수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정식 론칭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유혹의 한수 for Kakao'는 오목, 장기, 빙고, 보물찾기, 뱀주사위 등 누구나 알만한 게임들을 유저들의 취향에 맞게 젊은 감성으로 플레이 할 수 있게 만들어 놓았으며 3~5분 사이에 한 판을 즐길 수 있는 '빠른대전'과 24시간 동안 제한 시간 없이 최대 100명과 동시에 채팅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하루대전' 두 가지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유혹의 한수 for Kakao'는 정식 론칭을 기념하여 명품백, 명품시계, 아이맥, 순금5돈, 여행 상품권, 백화점상품권 200명등을 뽑는 '스타랭킹! 당신의 한 수가 소원을 이뤄줍니다'를 진행합니다.

이와 더불어 주당 10,000점을 달성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후면전신 케어,  CGV영화 예매권 2매, 슈마커 슈즈상품권 1만원, 빕스 주말셀러드바(1인),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커피 기프티콘을 주당 330명 4주간 총 1,320명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모라이즌의 최재영 대표는 “간단한 보드게임이지만 지친 일상에 소소한 즐거움이 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준비한 만큼 유저들이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 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혹의 한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rizonhansu)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