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프레젠테이션 툴 '프레지', TVN 화제의 드라마 '미생'에 등장

등록일 2014년10월27일 13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TVN 화제의 드라마 '미생'에서 PT 화면으로 나왔던 독특한 프레젠테이션 자료 '프레지'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신개념 프레젠테이션 툴로 이미 전세계 4500만 명의 가입자를 갖고 있는 프레지 클라우드 기반의 차세대 프레젠테이션 소프트웨어로,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구현하고 공유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기존 프레젠테이션 툴은 생각이나 논리의 흐름을 장 단위(Slide by Slide)로 단절해  표현하기 때문에, 생각의 흐름을 인위적으로 끊어서 표현해야 했다. 그러나 프레지는 큰 캔버스에 다양한 아이디어를 얹혀놓고, 자유롭게 사고의 흐름을 표현할 수 있어  전달력을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프레지는 또한 설명하고 싶은 내용을 줌 인(Zoom In), 줌 아웃(Zoom Out) 기능을 통해 강조하거나 숨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웹툰과 동영상 그리고 텍스트를 유기적으로 묶어 효과적으로 스토리텔링을 할 수 있는 최적의 프레젠테이션 툴로 평가를 받고 있다. 신제품 발표, 언론사 참고 자료 등 다채로운 쓰임을 자랑한다.

프레지는 클라우드 기반의 신개념 프레젠테이션 소프트웨어로 웹사이트(prezi.com)에 접속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다른 사람들과 프레지를 공유하는 퍼블릭(Public)버전의 경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