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온라인 동접자 7만명 돌파, 틈새 공략 성공했나

등록일 2011년01월31일 19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31일(월) 정통 MMORPG ‘불멸 온라인’의 최고 동시 접속자 수가 7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불멸 온라인’은 공개 서비스 시작 이후 연일 전 서버가 포화 상태에 이르는 등 지속적인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엔도어즈는 매주 신규 서버를 증설하고 각 서버 별 수용 인원을 확장하고 있다. ‘불멸 온라인’은 지난 주말에 오픈한 ‘오딧세이’ 서버를 포함하여 현재 총 10개의 서버를 오픈한 상태이다.

동시 접속자수 7만 명 달성(지난 주말 기준)은 지난 12월 2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지 한 달여 만에 이룬 성과로, 엔도어즈는 이를 기념해 오는 2월 1일부터 1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불멸 온라인의 매력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불멸 온라인’의 매력을 각 블로그나 까페, 커뮤니티 등에 올리고 해당 게시물의 URL 및 간략한 내용을 불멸 홈페이지에 올리면 아이패드(1명), 외식상품권(5명)을 지급한다. 또한 홈페이지에 축하 메세지를 남기는 유저 가운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도 제공한다.

‘불멸 온라인’은 정통 MMORPG 본연의 재미를 잘 구현하면서도 잘 갖춰진 튜토리얼, 전투 도우미, 네비게이션 시스템 등 보다 쉽고 편리하게 MMORPG를 즐길 수 있는 요소가 가득하여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http://bm.ndo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