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길'부터 '세븐나이츠' '골든에이지'까지, 넷마블 모바일게임 크리스마스 이벤트 폭발

등록일 2014년12월22일 17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몬스터 길들이기', '세븐나이츠', '마구마구2' 등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9종에서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전했다.
 
먼저 국민 모바일 RPG '몬스터 길들이기'에서는 50여 종의 7성 몬스터 크리스마스 코스튬과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는 이벤트 던전을 선보인다. 24일, 25일에는 크리스마스 미션을 제시해 이를 달성한 이용자에게 7성 몬스터 뽑기권과 7성 세트 장비 '산타의 검', '산타의 방패' 등을 선물로 지급한다.
 
넷마블의 또 다른 인기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서는 25일까지 접속 이용자를 대상으로 매일 다채로운 보상이 들어있는 양말을 지급하며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4성 세븐나이츠 소환권을 제공한다.
 
모바일 대규모 부대전투 RPG '골든에이지'는 스페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던전을 오는 29일까지 연다. 이 던전에서 획득한 스페셜 코인으로 레어급 부대원 5종을 구매할 수 있다. 또 24일, 25일 양일간 게임에 접속할 시 각각 5성 및 6성 부대원 확정권을 모든 이용자에게 선물한다.

모바일 퍼즐 RPG '파이브소울'은 오는 28일까지 이용들이 하루에 10번 일반 던전을 완료할 때마다 5000 골드를 지급하고 24~28일에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스페셜 히어로 뽑기권 등의 각 일차 별 혜택을 선물한다.
 
넷마블의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스포츠 게임과 캐주얼 게임에서도 열린다.

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2'는 오는 31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정답자 중 매일 10명을 뽑아 마구볼 100개씩을 선물한다.
 
또한 모바일 캐주얼 축구 게임 '차구차구'는 23일부터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10만 골드, 차구볼 50개, 재분배권 50개, 휘슬 50개 등의 풍성한 아이템이 든 크리스마스 선물박스를 지급하고 29일까지 골드 3배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모바일 캐주얼 골프 게임 '다함께 나이샷'은 오는 31일까지 접속만 해도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용자들은 23일까지는 '고급 캐디 뽑기권'을 24일부터 31일까지는 '의상 뽑기권'을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캐주얼 아케이드 게임 '토이토이'는 24일부터 30일까지 '질주하기' 모드에서 플레이 한 후 획득한 양말 아이템 수에 따라 상급 펫 뽑기권, 보석, 골드 등의 보상을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 게임 '다함께 붕붕붕'은 24일 '엘사', '올라프' 등 신규 캐릭터 2종과 신규 오토바이 '피날레', 신상 썰매를 새롭게 선보인다. 업데이트와 더불어 24일부터 28일까지 아이템전과 스피드전을 지정된 수만큼 플레이 하면 30스타를 100% 지급, 이 중 추첨을 통해 신규 캐릭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넷마블 측은 “각 게임 별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컨셉의 배경과 다양한 아이템들을 통해 게임 내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풍성한 혜택과 즐거움이 가득한 넷마블 인기 모바일 게임들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