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레쿠코리아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신개념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이하 월드 오브 다크니스)'이 민족의 대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설날을 앞두고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설날 분위기를 게임 내에서도 만끽할 수 있도록 2월 11일(수)부터 26일(목) 오전 10시 30분까지 진행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새해의 별 교환 이벤트'와 '떡국 교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던전에서 드랍되는 '새해의 별' 50개를 모아 '복주머니' 아이템 1개로 교환할 수 있으며, '복주머니'에서는 암흑정석과 신규 펫으로 교환 가능한 '떡국' 아이템과 골드 및 수정, 보석, 강화석 등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펫 2종 '까치'와 '호랑이'를 추가하고, 100레벨 전설 날개도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판매한다.
한편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화려하고 속 시원한 액션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선사하며 지난 해 8월 출시된 이래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신개념 액션 RPG로,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게임을 서비스하기 위해 3월 중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할 예정이다.
레쿠코리아의 관계자는 “풍요로운 대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월드 오브 다크니스가 고객분들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풍요롭게 게임을 즐기시길 바란다”라며, “이와 함께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다시 한 번 출시하는 만큼 더욱 높은 서비스 품질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 오브 다크니스'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wodrotl), 공식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wodrot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