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티스 페스티벌 서울공연, "'닛타 에미' 출연 문제없어"

등록일 2015년02월16일 14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뮤즈(アミューズ) 아난 후미타케 부장이 4월에 열리는 란티스 페스티벌 서울공연에 '뮤즈'(µ’s) 멤버로 출연예정인 닛타 에미의 출연에 문제가 없다고 밝혔다.

닛타 에미는 2월 초, SNS를 통해 2014년 12월 성대 결절 진단을 받았다고 전하며 치료에 전념하기 위해 일부 이벤트, 공연 출연을 연기, 변경한다고 밝힌 바 있다. 그로 인해 팬들 사이에서는 4월 5일로 예정된 서울 공연 출연도 불발되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나오고 있는 상황.

란티스 서울공연 총괄 담당자인 아난 부장은 게임포커스를 통해 닛타 에미의 서울공연 출연에 문제가 없다는 점을 분명히 했다.

그는 "닛타 에미씨의 오피셜 홈페이지에도 이미 공지되어 있으니 걱정하시지 않아도 된다"며 "혹시라도 2월, 3월 예정되어 있는 스케줄에 대한 변경은 있을지 몰라도, (4월의) Lantis Festival에 출연하는 것에는 문제가 없다"고 전했다.

한편 란티스 페스티벌은 현재 올해로 15주년 기념 해외투어로 라스베가스와 홍콩을 거쳐 싱가폴까지 공연을 마치고 4번째 순회국인 한국 공연을 앞두고 있다. 2000년 처음 공연을 시작한 이래로 공연 자체가 브랜드로 자리잡으며 독보적인 애니송 축제로 성장한 란티스 페스티벌의 이번 내한 공연은, 팬들은 물론, 침체되어 있는 국내의 음악공연 시장 전반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란티스 페스티벌 서울공연 참가 아티스트 최종 명단
2015. 04. 04 (SAT)
아이리(AiRI) / 올드코덱스(OLDCODEX) / 키타 슈헤이(喜多修平) / 자크(ZAQ) /
잼 프로젝트(JAM Project) / 하타 아키(畑亜貴) / 미사토 아키(美郷あき) / 요즈카(yozuca*)

2015. 04. 05 (SUN)
아이리(AiRI) / 자크(ZAQ) / 잼 프로젝트(JAM Project) / 나노라이프(nano.RIPE) /
뮤즈(μ’s) / 요즈카(yozuca*)

**뮤즈(µ’s) 서울 공연 출연 멤버
코우사카 호노카(高坂穂乃果) / CV.닛타 에미(新田恵海)
미나미 코토리(南ことり) / CV.우치다 아야(内田彩)
호시조라 린(星空凛) / CV.이이다 리호(飯田里穂)
니시키노 마키(西木野真姫) / (CV.Pile)
토죠 노조미(東條希) / CV.쿠스다 아이나(楠田亜衣奈)
코이즈미 하나요(小泉花陽) / CV.쿠보 유리카(久保ユリカ)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